본문 바로가기

카드이벤트

삼성카드 3월 최대 캐시백이벤트 총정리 (공식홈페이지, 뱅크샐러드, 카드고릴라)

반응형

삼성카드 신용카드를 발급받을 계획이 있다면 지금이 절호의 찬스입니다. 2023년 3월 말까지 진행하는 삼성카드 캐시백이벤트를 모두 모아봤는데요. 삼성카드 공식홈페이지와 뱅크샐러드, 카드고릴라에서 진행되는 신용카드 이벤트를 모두 모았습니다. 최대 16만원까지 돌려받을 수 있는데 어떤 이벤트가 가장 조건이 좋을지 비교분석해 보겠습니다.

 

삼성카드 캐시백이벤트 총정리

 

 

3월 삼성카드 캐시백이벤트 혜택 비교

먼저 이벤트 대상 카드부터 알아봐야겠죠. 아래 표에서 보실 수 있듯이 사회초년생 추천 신용카드로 유명한 삼성 탭탭오 등 총 6개 삼성카드종류가 그 대상이며, 최대 혜택금액이 비슷해 보이지만 이벤트채널별로 참여할 수 있는 조건이 약간씩 다릅니다. 이를 고려했을 때,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발급 및 사용이벤트에 참여하시는 걸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그 이유를 함께 살펴보시죠.

 

삼성카드 종류 이벤트채널 캐시백이벤트1 정기결제 캐시백이벤트2
삼성 iD NOMAD 카드 삼성카드 홈페이지 13만원 최대 3만원
삼성 탭탭오 taptap O
삼성 탭탭오 taptap S
삼성 iD ON 카드
삼성 iD 달달할인 뱅크샐러드 12만원 -
카드고릴라 13만원 최대 3만원
삼성 탭탭디지털 카드고릴라 13만원 최대 3만원

 

👍 삼성카드 홈페이지 캐시백이벤트

공홈에서 진행하는 건 총 2가지입니다. 간단하게 13만원 사용시 13만원 캐시백, 그리고 총 5가지 항목 정기결제시 3만원 캐시백인데요. 계산하면 총 16만원을 돌려주게 되는 것이죠. 이벤트대상카드는 이전에 제가 삼성카드 신용카드 중 강력하게 추천하고 저도 발급받은 삼성카드 탭탭오를 포함한 총 4종류이며 해당 카드를 온라인으로 발급하고, 행사기간 직전 6개월간 삼성개인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회원에 한해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3월 캐시백이벤트 바로가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삼성카드 이벤트페이지로 바로 넘어갑니다.

 

첫 번째 13만원 이벤트 참여방법을 정확히 짚고 넘어가겠습니다.

1. 3월 31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하고

2. 3월 31일까지 카드를 1회 이상 사용하고

3. 4월 10일까지 일시불 및 할부를 합산했을 때 13만원 이상 사용할 경우

위 3가지 조건을 충족시켜야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정기결제 캐시백 3만원 이벤트 참여방법입니다.

1. 3월 31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한 다음

2. 4월 4일부터 5월 31일 사이에 총 5가지 항목 중 해당하는 항목의 정기결제 신청 및 납부완료할 경우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5가지 항목은 아래와 같습니다.

- 이동통신요금 정기결제 신청 및 납부 완료할 경우 최대 1만원

- 아파트 관리비, 도시가스요금, 전기세, 4대보험료 각각 5천원 이상 납부할 경우 최대 2만원(항목별 5천원)

이동통신은 SKT, KT, LG U+ 외에 알뜰폰도 포함되는데 모두 되는 것은 아니고 SK세븐모바일, KT스카이라이프, 헬로모바일, 미디어로그 등이 해당됩니다. 

 

이외에도 모니모 회원가입 후 카드이용시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니 참고해 주세요.

 

✨ 뱅크샐러드 이벤트

뱅샐에서는 삼성 달달할인과 아이디온카드에 대해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3월 31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하고, 4월 10일까지 합산 20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12만원을 돌려받게 되는데요. 달달할인카드에 관심이 있던 분들은 다른 채널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지 않으니 뱅크샐러드에서 혜택을 받으시면 되겠죠.

 

다만 삼성카드 iD ON의 경우 공식홈페이지에서 응모하실 경우 합산금액이 13만원으로 더 적고 혜택금액도 1만원 더 많기 때문에 뱅크샐러드가 아닌 공식홈페이지에서 응모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달달할인 추천! 참여하러 가기 👇

 

삼성카드 캐시백 이벤트 - 모든 카드사 이벤트 모아보기

삼성카드 최대 12만원 증정, 캐시백 이벤트 모아서 금액 순으로 확인

www.banksalad.com

 

✨ 카드고릴라 x 삼성카드

카드고릴라에서는 삼성 탭탭오, 탭탭 디지털, 달달할인, 노마드카드를 대상으로 13만원 캐시백을 미션 2가지에 걸쳐서 지급하게 되고, 이외 정기결제 최대 3만원 캐시백을 줍니다. 카드고릴라에서 최대 혜택을 받으려면 아래 순서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카드고릴라 캐시백이벤트 대상

 

1. 3월 31일까지 응모하고 (13만원&정기결제3만원 각각 응모)

2. 4월 10일까지 일시불 및 할부 합산 15만원 이상 사용 - 여기까지 10만원 캐시백

3. 5월 1일부터 5월 31일 사이 5만원 이상 사용 - 3만원 캐시백

4. 4월 4일부터 5월 31일 사이 이동통신요금, 아파트 관리비, 도시가스비, 전기요금, 4대보험료 정기결제 신청 및 납부완료

 

위 2번과 3번처럼 미션이 나뉘고 기간이 더 길어서 신경 써야 할 부분이 생깁니다. 그렇기 때문에 탭탭디지털카드의 경우 카드고릴라에서 참여하시면 되지만 탭탭오나 노마드의 경우 공식홈페이지를 추천드리며 달달할인은 성향에 맞게 뱅크샐러드 또는 카드고릴라 둘 중 하나로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3월 캐시백이벤트 참여시 유의사항

 

Q) 여러 종류의 카드를 발급받아서 동시에 이벤트 참여해도 되나요?

안됩니다. 모든 채널에서 본인 1회에 한해 제공된다고 명시하고 있습니다.

 

Q) 전화상담을 통해 오프라인으로 발급받았는데 참여 가능한가요?

온라인으로 발급한 분들만 참여 가능한 행사입니다. 모집인이나 전화상담원 등 오프라인 발급은 제외됩니다.

 

 

 

 

여기까지 삼성카드 캐시백이벤트를 모두 모아 총정리해 보았습니다.

아래 삼성카드를 비롯한 신용카드 추천글도 함께 보시면서 돈 버는 신용카드생활하시길 바랍니다.

 

 

삼성카드 탭탭오 발급 혜택 총정리 및 추천이유

삼성카드 많이 쓰는데 혜택은 잘 모르겠고, 종류도 너무 많아서 헷갈린다면? 가장 인기많은 삼성카드 추천순위 TOP3에 계속 랭크되어 믿을 수 있는 taptap o 탭탭오카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실적과

makequickmoney.tistory.com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언택트 3종 총정리 비교추천

우리카드는 카드의정석 시리즈를 연달아 내놓으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중 카드의정석 언택트는 2020년 출시되어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코로나19로 더욱 촉진된 비대면 소비와 구독

makequickmoney.tistory.com

 

 

반응형